지난주말 지른것들 일상다반사


지난주말 친구랑 점심먹고 수다떨다가
문득 리무버가 다 떨어져서 리무버 사러 가야지~라고 생각하고 들른 에띄드하우스에서
정신차려보니 바구니 한가득하게 물건을 담아버린 내 모습을 발견..
6만원 어치 넘게 구매해서 화이트닝 제품도 하나 받고....

대학교때는 에띄드하우스 라는 이름 대신 에띄드로 송혜교가 모델도 하고,
나름 그렇게 저렴한 이미지 아니었는데 지금은 로드샵으로 전락해 버린 에띄드 하우스가 조금
안타깝기도 하고.. 하지만 오히려 그때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패키지도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구입한 상품들 괜히 한번 정리해 보기!

1. 반짝 눈물라이너


기존에는 굵은 크레용타입의 눈밑 포인트 아이라이너를 사용해서 눈밑애교살에 바르곤 했는데,
눈물라이너라는게 있어서 테스트 해보니 이게 더 좋은것 같..+_+
크림타입이 아니라 액상타입이어서(마스카라 느낌 스럽기도 하고) 오히려 선명하게 그려지고
지속력이 있어서 넘 좋은것 같다.
대략 바르고 나면 이런느낌이..(몹쓸 화질의 폰카로 찍으니 이모양...)





2. 7 in 1 Wonder Pore
집에서는 세수하고 나서 스킨만 바르고 있곤 하는데, 얼굴이 따갑거나 이유없이 간지러울때,
트러블날때 좋다고. 공병에 덜어서 미스트처럼 써도 되고, 스킨로션 바르기 전에 화장솜으로 바르면 된다는
매장언니의 친절한 설명. 거기에 완전 짐승용량에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바로 구매를 하였다.

집에서 발라보니 약간 알콜성이 있는지 얼굴이 살짝 따갑기는 했지만,
바르고 나서 얼굴이 좀 정화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피부가 부드럽게 정리가 되는 느낌.
얼굴에 뭐가 살짝 나있기는 했는데 자연치유 된것인지 이 제품의 영향인지는 아직 더 써봐야 알것 같다.
발랐을때 코끝에 느껴지는 복숭아 향이 좋아!

3. 알로에 Moistfull 스무딩 크림

그냥 쉽게 말해서 수분크림이라고 해!!!
너무 어렵게 이름을 지어났다.
평범한 수분크림에 비해서는 살짝 밀키한 느낌이 들고 질감은 묵직한 느낌이 들기는 했다.
향은 진하지 않았고 부담없이 저렴한 수분크림을 쳐벅쳐벅 막 바르기에 좋을것 같다.
안개분사형 미스트와 셋트로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미스트는 가격이 8천원이던데,
다른 미스티안이나 유리아쥬, 에비앙을 쓰는게 낫겠어

4. 진주알 수분 메이크업 에센스

후기보다보니 얼굴 밀림 대박이라는 사람들도 있던데 난 이것만 쓰는것이 아니라,
이걸 비비크림에 섞어서 쓰고 있다. 지금쓰는 비비크림은 헤라HD 비비를 쓰고 있는데
조금 빡빡한 편이고, 약간 얼굴에 물광스러운 느낌을 내고 싶어서 이제품을 사서 섞어쓰고 있다.
단품으로 쓰기에는 조금 허전할듯하고 본인이 쓰고 있는 비비크림이 뻑뻑하다면 괜찮을것 같다.
젤타입의 제품으로 수분크림과 메이크업베이스가 섞인듯한 느낌이다.
비비크림에 한번 펌핑해서 섞어보니, 마치 산소클렌져 폼클렌징의 거품처럼 빡빡하지만 수분가득
부드러운 크림이 되었고 스폰지보다는 손으로 두들기면서 발라보니 흡수도 잘되는 것 같다.



5. 리치버터 꿈지크림
이전에 강남역에서 1+1으로 샀었는데 한번써보고 반해서 지속적으로 구매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로드샵의 꿈치크림(각질예방/제거 크림)으로는 더페이스샵의 아몬드오일크림과 이 에띄드 하우스의 리치버터크림이
제일 인것 같다. 향도 좋고 사실 뭐 손발 뒷꿈치 팔꿈치 어디에 부담없이 발라도 좋다는 점!
난 꿈치크림은 사시사철 바르는 녀자! 


막상 정리해 보니 별로 사지 않았군.
더사도 되겠어..(응?)



인기글이 되었습니당 :-)
고맙습니다~




덧글

  • 옥탑방연구소장 2011/08/29 14:15 # 답글

    역시 여성들의 세계는 어렵군요 ...^^^
  • 호떡님 2011/08/29 15:09 #

    아름다워 지기 위해서 돈과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ㅠ_ㅠ
    하지만 저는 코덕은 되지 못해서 많이 사지는 못한답니다... 손 ㄷㄷ 떨면서 사요
  • 옥탑방연구소장 2011/08/29 15:32 #

    그게 정상아닐까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