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좀 읽어야하는데... 일상다반사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홍인혜 지음 / 달
나의 점수 : ★★★

여행기를 기대했는데 여행기라기보다는 여행지에서의 일상 같은 느낌. 조금은 아쉽다.
그래도 읽고나니 외국생활에 대한 조금의 로망같은게 샘솟았다. 하지만 나는 용기를 내지 못하는 평범한 직장인 ㅠㅠ


최근에 마지막으로 올린 라이프로그라곤.....
책은 잔뜩 사다놓고 읽지 못한게 수두룩 하다
주말에는 책좀 읽어야지~




덧글

  • 옥탑방연구소장 2012/01/13 18:09 # 답글

    어라 스킨이 또 바뀌셨다 ㅋㅋㅋ 거기다가 ㅋㅋ 음식포스팅이 아니다 ㅋㅋ
  • 호떡님 2012/01/13 20:36 #

    뭘로할까 고민하다가 임시로 ㅋㅋ 저도 책은 읽어요 ㅎㅎ
  • fridia 2012/01/13 20:25 # 답글

    ㅋㅋㅋ 그나저나 글제목와 책제목이 묘하게 연결되는듯한
    책좀 읽어야하는데...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ㅎㅎㅎ
  • 호떡님 2012/01/13 20:36 #

    ㅋㅋ 그렇게 보니 정말ㅋㅋㅋ
  • Xeon 2012/01/14 00:22 # 답글

    우와 스킨이 정말 아기자기해요+ㅁ+!!!
    정말 스킨 바꾸는 것도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 호떡님 2012/01/14 21:07 #

    덧글입력창 배경이미지만 바꿔도 어마어마한 변화가생겨요!
  • 연두 2012/01/14 16:10 # 답글

    맞아요 이런 책 읽으면 외국생활에 로망이 생기는데, 정작 용기없는 직딩인 현실ㅋㅋㅋ
  • 호떡님 2012/01/14 21:08 #

    아...전정말 ㅜㅜㅠ 해외여행도 한번안갔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